Tuesday, October 4

又來啦,又來啦

文邪,看來我還是死性不改... XDDD

7 comments:

Anonymous said...

可能我比你更衰格,我中意影埋佢地正面、全相......
當然,這次的環景總不可能浮在水面影......

Sonic said...

你o個d影到好肉緊... XDD

Anonymous said...

이거 혹시 리키???

Sonic said...

아뇨.... XDDDDD

Anonymous said...

에이~ 아닌것 같은데???
지난번에 보내준 사진에 옷이랑 비슷한것 같은뎅..
얼굴은 모르지만, 사진을 생각해보면 저 남자의 옆모습이랑 리키랑 비슷한것 같다. 저 여자도 그렇구..
솔직히 말해두 괜찮은데. ㅎㅎ
글구저 야경은 내가 갖고 있는 것과 똑같아!

Sonic said...

그냥, 이렇게 할 수 있으면 좋겠어 ㅋㅋㅋ

Anonymous said...

ㅎㅎㅎ
지나가는 여자를 납치해서 함 해보는건 어때?
여자가 무척 황홀해할거야.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