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December 11

등산기

3일에 친구들과 대동산으로 다시 갔다. 이 번은 1박2일했는데 산에 있는 작은 집에 묵고 있었다. 오후 2시에 동용역에서집합하고 음식물을 사고 버스를 탔다. 4시쯤부터 준비 운동하는데 등산하기 시작했다. 이 산길을 걷기에 힘들어서 친구들은 너무 피곤했다. 2시간 걸리는데 목적지에 도착했다. 우리는 등유램프를 준비했다고 음식물을 만들었다고 저녁 시작했다. 밥을 먹고 와인을 마시고 기운이 좋았다. 다음 아침의 해돋이을 보고싶은데 12시쯤 우리는 잤다. 밤에 기온이 춥지 않지만 바람이 많아 불었다.

아침에 날씨가 너무 추워되었다. 바람이 어젯밤보다 많이 불고 구름이 많으니까 해돋이을 볼 수 없었다. 그래도 사진들을 많이 찍다. 사진 찍은 후에 아침을 만들고 잘 먹고 좋은 아침을 즐졌다. 12시쯤 집에서 청소하고 산에서 내려왔다. 친구들은 너무 힘들어서 빨리 집에 갔다.





Category: Photo

3 comments:

Anonymous said...

I got your blog address from CAIZER, and I saw your post on CAIZER.com's BBS
nice to meet you~

Anonymous said...

Glad to see you, Sonic.
It is a big suprise that you can write in Korean that much.
I've checked out your profile, and found out that you like Korean movies and drama a lot.

만약, 기회가 되시면... '이 죽일놈의 사랑' 을 꼭 보세요! 요즘 KBS에서 하는데, 카이젼 완전히 이 드라마에 빠져서 지내고 있습니다.

Thanks for visiting my website and Caizer-Cast.

See you.

Sonic said...

쇠돌이 씨, caizer 씨, 고맙습니다!

신민아를 좋아해서 '이 죽일놈의 사랑'를 보고싶어요!!!
실은 다 한국 배우도 좋아해요~~ ㅋㅋ